기본분류

서운동산, 7월 '럭키 세븐 숲캉스 페스티벌' 개최

여름 휴가 시즌 맞아 보물찾기, 입장권 할인, 펜션 숙박 혜택 등 제공

 

친자연 생태 학습 정원 서운동산(대표이사: 이해연)이 방학과 휴가 시즌인 7월을 맞아 ‘코코와 함께하는 럭키 세븐 숲캉스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2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예년보다 더욱 무더운 날씨가 예상되는 올 여름을 인파와 바가지요금의 휴향지에서 벗어나 청정 생태 자연환경에서 힐링 휴가를 맞이하려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이번 달 숲캉스 혜택으로 서운동산의 숲과 정원에서 보물 카드를 발견하면 펜션 평일 숙박권, 버블 건, 가든 레스토랑, 카페 음료권 등 총 77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소인 대상 입장권을 40% 할인하여 비용 부담 없이 자연과 더욱 친해질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자연 친화 숙박 시설인 서운동산 펜션에서는 행사 기간 중 평일(일요일 포함) 숙박 고객을 대상으로 서운동산에서 직접 재배한 블루베리 한 팩을 증정한다.

 

여름을 맞아 체험과 놀이공간도 확대한다. 서운동산 야생에서 재배되는 블루베리 수확 체험 행사가 주말과 휴일에 진행되며,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입장객만 어린이 물놀이장 무료 개방 등 자연 속 다양한 체험과 놀이 공간이 운영되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하고 시원한 하루를 선사할 계획이다.

 

관내 제휴처인 광릉추모공원과 광릉 더 크레스트 고객에게는 서운동산 부대 시설 할인 등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포천 지역 거주하는 다자녀 시민에게도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전망이다.

 

한편, 서운동산 부대시설인 가든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할인과 패키지 상품이 선보인다.

 

 

평일에는 입장권과 식사, 음료가 포함된 ‘세븐 세트’를 최대 28% 할인 판매하며, 주말에는 동물 먹이 세트가 포함된 ‘숲캉스 세트’를 최대 22% 할인 판매한다. 서운동산 카페와 레스토랑에서 추천한 각 이달의 추천 메뉴의 경우 최대 30% 할인하는 등 서울 도심과 가까운 자연 정원에서 시원한 리얼 힐링을 즐기려는 고객분들에게 최적의 여름 여행이 될 것이다.

 

서운동산 관계자는 “청정 환경에서만 서식하는 수달, 말조개, 다슬기 등을 발견할 수 있는 서운동산은 생태학적 학습과 청량한 자연환경으로 아이들과 함께 힐링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면서 “많은 인파와 바가지요금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휴가보다 자연 학습과 진정한 휴식을 가성비 있게 누릴 수 있도록 프로그램과 혜택을 마련하였다”라고 밝혔다.  

 

한편, 호수의 생태학적 의미를 되새기고 보다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서운동산 호수정원 클린업 프로젝트(Clean-Up Projec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