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웰테크(웰 골프랜드), 저소득층에게 500만원 상당 쌀 10Kg 150포를 기탁

 

소흘읍행정복지센터(읍장 최기진)는 지난 17일 웰 골프랜드(대표 정연곤)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500만원 상당의 쌀(10Kg) 150포를 기탁했다고 전했다.

 

정연곤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구가 우리 주변에 많을 거라 생각한다. 어려울 때일수록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의 역할을 다하고자 지원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최기진 소흘읍장은 “코로나19로 취약계층의 어려움이 더한 이때에 어려운 이웃에 손을 내밀어 주신 웰 골프랜드 정연곤 대표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기탁해 주신 쌀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웰 골프랜드에서 기탁한 쌀은 경기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독거노인, 장애인, 저소득 아동 등 취약계층에 지원될 예정이다.

 

웰 골프랜드는 소흘읍 이동교리 126-1 소재한 야외스크린을 겸한 골프연습장(인도어)으로, 현재 대수선 공사를 통해 2월 중순 경 OPEN을 목표로 잡고 있으며, 회원감동을 최우선으로, 최고의 시설과 품격으로 신뢰를 통해 다시 찾는 고객만족을 경영 방침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포천관내는 물론 경기도 최고의 골프연습장으로 확장 도약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