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신영, 소흘읍행정복지센터에 3천만원 상당 소방안전물품 기탁

 

소방안전물품 제조 전문업체 신영(대표 모은영)은 지난 5일 소흘읍행정복지센터(읍장 최기진)에 3,000만원 상당의 소방안전물품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비상조명등, 단독형 감지기, 가스계 소화기, 소화기 거치대 등으로 소흘읍에 있는 경로당 38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며, 각 경로당에 소방안전물품을 비치하고 어르신들이 사용법을 익혀 안전한 경로당 환경을 조성하도록 했다.

 

신영의 모은영 대표는 “화재사고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소방안전물품을 지원하게 됐다. 어르신들이 화재에 대한 경각심과 안전의식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나눔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기진 읍장은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각 경로당에 소방안전 물품을 기증한 신영에 깊이 감사드린다. 이번에 전달받은 소화기, 단독감지기 등 소방안전 물품을 화재에 취약한 경로당에 전달해 경로당 화재 예방에 힘쓰겠다. 모두가 안전에서 소외되지 않고 ‘함께, 안전하고 행복한 소흘읍’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영은 포천시 화현면에 소재한 소방관련 제품 제조 전문업체로 안전을 우선시하고 정직한 제품으로 신뢰감을 주며 사람을 중시하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자사에서 생산한 소방물품을 관내 초등학교, 경로당 등에 기부하는 등 포천시 재난 취약계층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는 우수업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