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천시 겨울 산책의 명소이자 힐링하기 좋은 친자연 생태학습 정원인 서운동산(대표이사 : 이해연)이 2026년 새해를 맞아 ‘코코와 함께하는 스트로 베리굿 & 해피 뉴이어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월 7일부터 진행한 이번 프로모션은 서운동산의 겨울 체험인 '딸기 따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식음료를 가성비 있게 즐기며, 자연과 함께 건강한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했다.
먼저, 딸기하우스에서 진행되는 '딸기 따기 체험' 구매 시, 서운동산 무료 입장권을 증정한다. 딸기 따기는 단순한 수확 체험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겨울 정원 산책을 통한 실외 활동으로 건강한 겨울 방학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딸기 체험은 물론 서운동산 부대 시설인 가든 레스토랑과 카페, 동물 먹이주기 체험 등이 포함된 스트로베리 통합 패키지는 최대 약 30%가 할인된다. 또 현장 방문 시 발권 키오스크에서 가든레스토랑 1만 2천 원 이상의 메뉴를 선주문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해, 온 가족이 겨울 식도락 여행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자연친화 힐링 숙박 공간인 서운동산 펜션에서는 행사 기간 중 일부 기간과 객실 한정으로 숙박 시 최대 2인의 딸기체험과 가든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또 매주 주중 3일(월, 수, 목요일)은 비예약 객실에서 워케이션과 모임이 가능한 당일 대여 프로그램도 겨울 시즌 동안 운영 중이다.
관내 제휴처인 광릉추모공원과 광릉 더 크레스트 고객에게는 서운동산 부대시설 할인 등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포천에 거주하는 다자녀 가족 할인과 서운동산 인근 만 69세 이상 어르신에게는 평일 무료 입장을 제공하는 등 지역 사회 공헌 활동도 지속된다.
서운동산 관계자는 “겨울방학 시즌에 맞춘 딸기하우스 체험을 시작으로 그 어느 때보다 당도 퀄리티를 확보했다”라며, “방학중인 아이들과 함께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입장권 무료 패키지 상품을 확보하여 새해를 맞은 겨울 시즌에도 부족함이 없는 힐링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운동산은 보다 따뜻한 정원 산책 환경을 제공하고자 서운동산 웜 스페이스(warm space) 3곳을 겨울 시즌 동안 운영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