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포천동 주민자치회, 어버이날 감사행사 개최

4일 포천동 홀몸 어르신 30여명을 초청해 관내 식당에 초청해 점심 식사를 대접하고 선물도 전달해

▲포천동은 4일 홀몸 어르신 30여명을 관내 식당에 초청해 점심 식사를 대접하고 카네이션을 달아드렸다. 

▲박견영 포천동 주민자치회 회장인 어르신들께 어버이날을 축하하는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포천동 주민자치회(회장 박견영)는 지난 4일 포천동 홀몸 어르신 30여명을 초청해 관내 한양갈비 식당에 초청해 점심 식사 대접을 했다. 

 

포천동 주민자치회 보건복지분과(분과위원장 조영순)에서 기획한 이번 행사는 포천신협(이사장 정석화, 전무 강건석)과 포천제일신협(이사장 신동문)의 물품을 후원받아 진행했으며, 주민자치회 위원 30명이 참여해 카네이션 달아드리기와 준비한 선물을 전해드리며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박윤국 포천시장이 행사에 참석헤 어르신들게 인사했다. 

▲임종훈 시의원도 어르신들께 축하의 인사를 드렸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코로나19 장기화와 어버이날을 맞이해 우울하고 외로웠는데, 이번 행사로 큰 위안을 받았다”며 즐거워했다.

 

박견영 주민자치회 회장은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뿌듯하다. 어버이날을 위한 단발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평소 어르신들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태석 포천동장은 “이번 행사 준비에 노고가 많았던 포천동 주민자치회와 물품을 후원해준 포천신협과 포천제일신협 관계자께 감사를 표한다. 포천동행정복지센터도 봉사활동에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