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이경묵 포천시새마을회 회장, 신임이사 5명에게 위촉장 전달

27일 새마을회관에서 '2020년도 포천시새마을회 이사회' 개최

▲이경묵 포천시새마을회 회장은 27일 신임이사 5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새마을회 임원은 총 18명으로 재편됐다.

▲신임이사 5명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박헌국, 홍황기, 이경묵 회장, 오석준, 이성기, 이호광 이사다.

 

 

2020년 포천시새마을회(회장 이경묵) 이사회가 27일 오후 6시 군내면에 있는 포천시새마을회관 2층 회의실에서 임원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경묵 포천시새마을회 회장은 개회사에서 “올해는 코로나로 활동이 어려운 시기였음에도 우리 새마을 임원들께서 예년과 다름없이 봉사를 많이 해주신 데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하며 “특히 오늘은 포천시새마을회의 신임이사로 선정된 분들에게 위촉장을 주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날 새마을회의 신임이사로 위촉장을 받은 사람은 당연직인 박헌국 포천시 자치행정 과장을 비롯해, 홍황기 MG새마을금고 이사장, 오석준 (주)씨앤피건설 대표, 이성기 늘푸른농장 대표, 이호광 대농영농조합 대표 등 모두 다섯 명이다.

 

이경묵 회장은 “오늘 다섯 분의 훌륭하신 이사님들이 흔쾌하게 포천시새마을회의 이사직을 맡아주셨고, 포천시와 시민들을 위해 아낌없는 봉사를 약속해 주셨다”며 “이제 우리 새마을회는 포천시에서 가장 훌륭하신 분들이 모인 튼튼한 조직으로 완성됐다”고 선언했다.

 

이로써 포천시새마을회 임원은 이경묵 회장과 양윤호, 차용숙, 정미옥, 양선근 등 부회장 4명, 그리고 이용운 꽃사랑 대표와 임종훈 시의원 등 감사 2명, 또 이선철 우리씨엠 대표, 윤인숙 종교인, 유은수 (주)정선골재동부사업소 이사, 천란희 서울정형외과 행정부원장, 김종우 송우프렌트치과 원장, 정승연 씨 등 기존 이사 6명과 이날 새로 위촉장을 받은 신임이사 5명 등 총 18명으로 조직을 재편성했다.

 

이날 새롭게 구성된 포천시새마을회 이사회는 올해 사업계획의 추인과 함께 내년도 새마을회의 주요사업인 ‘생명살림국민운동’ 5백만 회원 확보에 전력을 다하기로 결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