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대표 가을 단풍 명소인 친자연 생태학습 정원 서운동산(대표이사: 이해연)이 10월을 맞이하여 ‘코코와 함께하는 Holiday & Eco 할로윈 가든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3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7월 집중호우로 일부 시설물 피해로 인한 임시 휴점 후 내부 재단장 공사를 통해 재개장하는 첫 프로모션으로 가을 정원에서 할로윈 축제를 즐기려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마련되었다.
할로윈 축제의 보물찾기 성지로 자리매김한 서운동산에서 보물 카드를 발견하면 펜션 평일 숙박권, 가든 레스토랑과 카페에서 제공하는 식사와 음료권 등 총 1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10월 31일부터 3일간 할로윈 주간에는 할로윈 의상 복장한 어린이 고객에게 무료입장과 함께 할로윈 캔디를 100% 증정한다. 또, 선착순 30명에게는 할로윈 박쥐 모자를 선물한다.
최근 부분 재단장한 자연 친화 숙박 공간 서운동산 펜션에서는 행사 기간 중 특정 요일 입실 고객 대상으로 바비큐 이용 시 서비스 비용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관내 제휴처인 광릉추모공원과 광릉 더 크레스트 고객에게는 서운동산의 부대시설 할인 등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포천 지역 거주하는 다자녀 시민에게도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한편, 서운동산 부대시설인 가든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할인과 패키지 상품이 선보인다.
평일에는 입장권과 식사, 음료가 포함된 ‘홀리데이 세트’를 최대 25% 할인 판매하며, 주말에는 동물 먹이 세트가 포함된 ‘할로윈 세트’를 최대 15% 할인 제공한다. 서운동산 카페와 레스토랑에서 추천한 '이달의 추천 메뉴'는 최대 23% 할인하는 등, 서울 도심과 가까운 자연 친화 정원에서 가을의 정취와 힐링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배려했다.
서운동산 관계자는 “지난여름 내린 폭우로 서운동산이 일부 침수했지만, 가장 아름다운 서운동산의 가을을 고객에게 보여드리기 위해 복구를 마쳤다"면서 “포천 지역 대표 시그니처 축제로 자리 잡은 서운동산 할로윈 행사를 통해 명절 피로도 풀고, 아이들과 함께 청정 생태 정원에서 축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