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사람들

'포천 아너 소사이어티', 사랑의 열매와 오찬 모임 가져

포천시 아너는 허브아일랜드 임옥, ㈜동원피닉스 김홍매, ㈜엘케이베이크웨어, 갈비1987 황성환 대표 등 4명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는 16일 '포천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과 백영현 포천시장과 함께 오찬 모임을 가졌다.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란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1억 원 이상을 기부했거나 5년 이내 납부를 약정한 개인 고액 기부자들의 모임이다. 개인 기부 활성화 성숙한 기부문화 확산을 통해 사회공동체의 안정적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2007년 12월 설립했다.

 

포천에는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총 4명이 있는데, 이날 포천시 1호 아너인 허브아일랜드 임옥 대표, 2호 아너 ㈜동원피닉스 김홍매 대표, 3호 아너 ㈜엘케이베이크웨어 이재형 대표 등 세 분만 참석했고, 4호 아너 갈비1987 황성환 대표는 개인사정으로 불참했다. 

 

권인욱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회장은 “기부자와의 소통과 협력을 위해 힘 쓰겠으며, 앞으로도 고액 기부자 유치와 소외계층을 위한 사업 추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포천 아너 소사이어티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선행에 감사한다. 나눔을 실천하는 분들에 대한 존경과 예우를 통해 나눔문화가 활성화되고 시민이 더 행복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