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벚꽃 만끽하며 우리 같이 포천천을 걸어요"

4월 13일 토탈365와 (주)행사의신 주최 '제2회 함께 걸어요! 포천사랑 걷기행사' 개최

 

 

포천 관내 기획사 토탈365(대표 문성호)와 (주)행사의신(대표 고현주)이 주최하는 '제2회 함께 걸어요! 포천사랑 걷기행사'가 이번 주 토요일인 4월 13일 포천 오일장이 열리는 포천천에서 개최한다.

 

'함께 걸어요'란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걷기 행사는 포천천에 만발한 벚꽃을 만끽하며, 포천시민들과 관내에서 활동하는 단체, 이웃, 가족 간의 건강을 챙기며, 함께 소통하는 공감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목적으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제1회 걷기행사'에 이은 두 번째 기획으로 작년 첫 행사에도 1,000여 명이 넘는 시민들의 참여로 성황을 이루었는데, 포천시 환경관리과, 안전총괄과, 보건소, 태사모봉사회, 포천여성의용소방대, 패밀리봉사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이 함께 참여해 민관이 함께 하는 행사로 큰 의미가 있었다.

 

 

 

토탈365 문성호 대표는 "올해도 포천을 사랑하는 시민 누구나, 포천에서 활동하는 단체, 어린이, 가족, 청년 등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하여 함께 어우러지는 시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주)행사의신 고현주 대표는 “포천 시민들의 일상에 건강과 가족 간의 추억, 이웃 간의 정담을 나누고 활기찬 기운을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많은 시민이 참여해 싱그러운 봄기운을 느껴보며 일상 속 지친 몸과 마을을 치유하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걷기대회 코스는 포천천 포천 오일장이 서는 곳에서 출발해 포천대교▶반월교▶한내교▶아트교▶행운자동자학원을 반환점으로 돌아오는 6km 코스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당일 현장에서 접수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가벼운 몸풀기 운동 후 자유롭게 참여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