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제

관인노인복지센터, 봉사자·후원자 한마음대회 개최

"올 한해 따뜻한 사랑을 실천해 주신 봉사자와 후원자께 감사드립니다"

 

 

 

관인노인복지센터에서는 12월 22일 관인농협 2층 교육장에서 봉사자 및 후원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봉사자·후원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3 봉사자·후원자 한마음대회'는 올 한 해 동안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동행을 한 봉사원 및 후원자들을 한자리에 모시고 그간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활동영상 시청 후 표창 및 축사, 장기자랑과 경품추첨 등으로 이어졌다.

 

또한 이날 어르신들에 대한 난방비 전달식도 함께 이루어졌다. 그동안 십시일반 후원해 준 후원금과 익명의 후원자의 기부로 난방유 1드럼씩 84가구 총22,680,000원과 연탄 9가구 총 3,600장 2,880,000원을 전달하여 조금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

 

표창은 어르신들의 품위있는 노후를 위해 후원과 봉사를 지속적으로 해 온 분들에게 시상하였으며 봉사자 부문에서는 유명길, 손재분, 이선우 봉사원이 후원자 부문에서는 이수철, 정학본(지장산막국수), 유봉숙(바위식당) 후원자에게 수여했다.

 

 

 

2부 행사로는 봉사자와 후원자가 참여하여 다양한 끼를 발산하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박재경 관인노인대학장(전 관인농협 조합장)의 색소폰 공연은 참여자들의 심금을 울렸으며 관인노인복지센터 개소식부터 재임기간까지의 귀중한 사진들을 영상으로 생생하게 보여줘 금번 한마음대회를 더욱 빛내주었다. 공연중에 이수철(시설운영위원장)은 산타클로스로 분하여 참석자에게 선물을 주어 행사의 흥을 더했다.

 

김경식(관인노인복지센터 대표자) 한결같이 봉사하는 달맞이꽃 사랑봉사단원과 각 서비스별 조장(김희자, 박명자, 유영심, 허영순, 박점자, 신삼례, 이선우, 김기순)및 늘 따뜻한 동행을 해주는 후원자에게 감사함을 표하고,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편안한 노후를 위해 열심히 지원할것을 약속했다.

 

용명숙 시설장은 ”늘 복지센터와 함께 해주시고 많은 사랑과 도움을 주신 달맞이꽃 사랑봉사단 여러분과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새해에도 손잡아 줄 것을 청했다.

 

후원계좌  

농협 225070-51-058926

예금주 : 관인노인복지센터

문의 : 031)533-90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