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레저

포천시체육회, 포천시민축구단·(주)포천샘물과 3자 업무 협약

지역 상생과 체육 발전을 위해 뜻을 함께 모아

 

포천시 체육회(회장 정종근)는 포천시민 축구단(대표 장영규) 및 (주) 포천샘물(대표이사 전계윤)과 지난 19일 체육회장실에서 포천의 더 나은 스포츠 환경 조성과 체육 발전을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내용은 ▲포천시 체육회와 시민축구단에 일정량의 먹는 샘물 무상 지원 ▲시 체육회와 축구단이 운영하는 인터넷 홈페이지 등을 통한 온라인 홍보 추진 ▲종합운동장 내 광고 게시대와 A보드(경기장 트랙 주변 위치 광고판) 등의 오프라인 홍보 협력 등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장영규 대표 및 전계윤 대표이사, 정종근 체육회장과 윤우영 과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정종근 포천시 체육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기업이윤의 지역사회 환원에 적극 앞장서고 있는 (주) 포천샘물과 (주) 포천에스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런 기회를 통해 많은 지역 기업이 시민과 동행하는 시발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영규 포천시민 축구단 대표는 “포천의 체육인과 시민축구단 선수에게 지역에서 생산된 먹는 샘물이 지원되어 더욱 뜻깊다"며 "K3리그에서 포천시민 축구단의 상위권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포천샘물 전계윤 대표이사는“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과 협력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후원에 나선 (주)포천샘물은 ‘스파클’이라는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국내 굴지의 먹는 샘물 업체로 포천시 일동면에 위치한 지역 상생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