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알뜰 주부의 따뜻한 겨울나기'...박홍근 홈패션 20일~23일 '스크레치 상품전' 열린다

포천시새마을부녀회와 함께하는 알뜰마켓, 하루 11시, 2시, 4시 딱 세 번 '60%~84% 파격 할인 판매행사' 예정

 

▲ 2021년 '박홍근 홈패션' 사업장에 이불, 패드 등을 구입하려 소비자들이 입장하고  있다.

 

1979년 설립해 올해 43주년을 맞이한 우리 고장 기업 '박홍근 홈패션'이 올해도 고객을 위해 '스크레치 상품전'을 대대적으로 펼친다. 또 특별 이벤트로 하루에 세 번씩 '60%~84% 할인 판매행사'를 가진다. 행사 기간 내 신상품도 정상적으로 판매하며 10월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동교통 사업장'에서 펼쳐진다.  

 

이 회사 한병욱 이사는 "고물가로 이불류 구입에 선뜻 손이 가지 않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우리 기업의 실적 향상에도 큰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수익금 일부를 매년 그래왔듯이 올해도 변함없이 기부하겠다"고 덧붙였다.

 

(주)박홍근 홈패션(대표이사 이선희)은 지역 기업으로 작년에 이불 300여 채를 기부한데 이어 올해도 3천만원 상당 이불 1천 500채를 관내 취약계층에 지원했다.  

 

이정순 포천시 새마을부녀회장은 "이번 행사는 부녀회와 함께 할 예정이며,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