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정치

박규용 "신발이 닳도록 열심히 뛰겠습니다"

[6.1지방선거] 국민의힘 가 선거구 시의원 후보 "꼭 투표장에 나오셔서 2-나 박규용을 믿고 선택해 주세요"

▲국민의힘 가 선거구에서 2-나 번 기호를 받고 시의원에 출마하는 박규용 후보는 '구석구석 꼼꼼하고 야무진 복지'를 실현해 내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박규용 후보는 정치는 초년생이지만, 사업가와 20여 년간의 봉사활동 경험을 살려 포천시민의 복지향상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규용 후보가 꿈꾸는 포천은 '시민이 모두 행복한 포천'이다. 그러기 위해서 그는 "남들보다 더 듣고, 더 보고, 꼭 실천하기 위해 신발이 닳도록 열심히 뛰겠다"고 약속한다. 그는 포천시 가 선거구(포천동, 선단동, 군내면, 신북면, 영중면, 영북면, 창수면, 관인면)에 국민의힘 시의원으로 출마했는데 2-나 번 기호를 받았다.

 

박 후보는 "오늘 저는 선거 사무원과 함께 신북면 문화체육센터 사전투표소에서 투표를 했습니다. 모두 하나 된 마음으로 함께 했습니다. 시민 여러분도 포천의 변화를 위해 동참해 주세요"라며 이번 선거에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박규용 후보는 포천의 변화와 발전을 위한 시민과 약속을 다섯 가지 공약으로 담아냈다. 

 

박규용 후보는 포천의 변화와 발전을 위한 시민과 약속을 다음 다섯 가지 공약으로 담아냈다.  

 

▲주민 여러분의 편안한 삶과 안정된 주거가 확실한 포천 ▲아이들의 안전과 교육의 질이 확실한 포천 ▲어르신의 건강한 노후생활, 장애인 취약계층의 복지가 확실한 포천 ▲문화, 체육, 예술의 확대로 건강이 확실한 포천 ▲사고 및 재해가 없는 안전이 확실한 포천 등 다섯 가지 약속이다. 

 

박 후보는 또 지난 20여년 간의 봉사활동으로 다져진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민생복지를 최우선 정책으로 실천하겠다고 다짐했다. 

 

첫째 포천의료원 현대화 개선사업 및 의료시설 확대를 위한 방법을 모색, 둘째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독거노인 고독사 방지대책 방안을 마련, 셋째 2급 정교사 자격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더 나은 교육환경 개선, 넷째 안심길 확대로 여성분들이 안전하게 귀가하고,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놀 수 있는 환경 조성, 다섯째 시민 중심의 예산 반영 및 행정사무 감사를 꼼꼼히 야무지게 하겠다는 소신도 함께 밝혔다.

 

박 후보는 "포천 변화의 시작과 포천을 바꾸는 힘은 투표 참여입니다. 꼭 투표장에 나오셔서 2-나 번 박규용을 믿고 선택해 주세요"라며 지지를 부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