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사람들

울산현대축구단·포천인삼영농조합, 포천다문화국제학교에 후원 물품 전달

지난 23일 포천 다문화국제학교(신상록 교장) 찾아 축구용품과 건강식품 등 전달해

 

 

 

울산현대축구단(김광국 대표)와 포천인삼영농조합(박중원 대표)이 지난 23일 포천 다문화국제학교(신상록 교장)를 찾아 축구용품과 건강식품 등 후원 물품 전달하며 공동 사회공헌 활동을 했다.

 

포천 다문화국제학교는 2005년 신상록 목사와 선교회 회원들이 설립한 대안학교로 다문화 가정 학생들을 대상으로 중·고등학교 과정을 통합한 교육을 제공하는 단체다. 

 

이번 공동 사회공헌 활동은 울산현대와 포천인삼영농조합의 스폰서십 체결 3주년을 기념하고 스폰서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더욱 널리 전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신상록 포천 다문화국제학교 교장은 "먼 거리임에도 직접 찾아와 학생들에게 선물과 격려를 전해준 울산현대축구단에 감사드린다. 다문화 가정과 지역 사회를 벗어나 도움이 필요한 곳에 관심과 후원을 전해줘서 더욱 감사하다. 학생과 교직원에게 건강식품을 후원해 준 포천인삼영농조합에게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울산현대축구단 김광국 대표와 포천인삼영농조합 박중원 대표는 "이렇게 힘을 합쳐 누군가를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그라운드 밖에서의 시너지를 발휘해 멀리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힘이 닿을 수 있어 더욱 뜻 깊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