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포천시 대표 가을 단풍 명소인 서운동산(대표이사: 이해연)이 가을의 절정인 11월을 맞아 ‘Good-Bye
가을! 코코와 함께하는 Coloful Garden 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4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서운동산의 캐릭터 ‘코코’와 함께 수능 시험을 마친 수험생과 추운 겨울 오기 전 컬러풀하게 물든 서운동산의 숲과 정원에서 산책을 즐기고 싶은 임산부 고객이 몸과 마음의 힐링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먼저, 수능 시험 당일인 11월 14일부터 12월 15일까지 약 한달간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본인의 한하여 평일 무료 입장을 제공하고, 주말과 휴일에는 5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임산부의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는 의미로 11월 4일부터 12월 1일까지 임산부 배지 증빙 시 본인 한정으로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서운동산 가든 레스토랑에서는 10인 이상 단체 이상 방문 시 ‘동물먹이 주기 체험 2세트’를 증정하여 베이비팜 체험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서울동산을 배경으로 한 동화책 <코코의 비밀정원>을 재고 소진시까지 10% 할인하며, 유치원 및 어린이집 등 유아기관 단체 한정으로 입장권과 동화책을 증정하는 <서운동산 북 패키지>를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또는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내 제휴처인 광릉추모공원 고객분들에게는 11월 4일부터 12월 1일까지 카페 평일 20% 할인 및 서운동산 펜션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되는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울러, 가을의 단풍 같은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평일에는 입장권과 식사, 음료가 포함된 ‘가든 세트’를 30% 할인 판매하며, 주말에는 체험권까지 포함한 ‘포레스트 세트’를 20% 할인 판매하여 올해 마지막 가을의 정경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서운동산 관계자는 ”가을 단풍 명소인 서운동산에서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과 겨울이 오기 전 태아와 함께 건강한 가을 산책을 즐기려는 임산부 고객들님들께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겨울이 오기 전 올해 마지막 가을을 담고자 하는 고객분들에게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운동산은 지역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포천시 내촌면에 거주하는 만69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평일 무료 개방하는 ‘서운동산 지역 행복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