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사람들

(사)포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단체 간담회 실시

자원봉사센터 2024년 추진사업 안내 및 특강

 

(사)포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영현, 센터장 박경식, 이하 자원봉사센터)에서는 “시민이 행복한 자원봉사! 갑진년 값진봉사!”라는 주제로 3월 12일 포천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2024 포천시 자원봉사단체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는 자원봉사자에 대한 자긍심 고취 및 자원봉사자와 자원봉사센터 간 원활한 소통과 교류를 통한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된 것으로, 자원봉사단체장 및 자원봉사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자원봉사센터에서 추진하는 사업안내와 함께, 효율적인 정리 수납 방법을 알려주는 특강(강사 최명근)을 진행하여, 자원봉사자들이 자원봉사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왔다

 

 

백영현 이사장은 “올 한해, 무실역행의 자세로 행복한 포천시를 만들어 나가겠다. 우리 시를 위해 애쓰시는 자원봉사자들이 자긍심을 갖고 안전하게 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며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박경식 센터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포천시 자원봉사단체들과의 상호 긴밀한 협조체계를 발전시킴은 물론, 함께 하는 자원봉사 문화를 확산하고 지역 맞춤형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는데 원동력이 되었다”면서 감사를 전했다.

 

[ 포천좋은신문 문석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