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포천시 가을 대표 단풍 명소인 서운동산(대표이사: 이해연)이 2025년 마지막 가을 11월을 맞이하여 ‘코코와 함께하는 Color-Fall Garden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서운동산의 컬러풀한 단풍 정원에서 2025년 마지막 가을의 감성을 느끼려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자연 취향 중심의 가을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마련했다. 11월 행사 기간 중 방문하는 소인 입장객에 한하여 12월 무료 재방문이 가능한 ‘11월이니깐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람 후 입장권을 잘 보관하기만 하면 12월 행사 기간 중 1회 무료입장할 수 있다.
또한, 단풍잎 등 서운동산의 가을 모습과 함께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남기면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서운동산 펜션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은 수험표 지참 시 본인에 한하여 평일 무료, 주말 휴일에는 50% 할인 입장이 가능한 ‘수험생 여러분 高생했3’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험 후 자연 정원을 산책하며 스트레스 해소와 꿈과 미래를 계획할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수험생들에게 주목받을 전망이다.
자연 친화 힐링 숙박 공간인 서운동산 펜션에서는 행사 기간 중 특정 요일 입실 고객 대상으로 '미로카페 브런치 1+1'을 제공하여, 가을 미식 여행객의 환영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관내 제휴처인 광릉추모공원과 광릉 더 크레스트 고객들에게는 서운동산 부대시설 할인 등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포천 지역 거주하는 다자녀 시민에게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더욱 많은 분이 단풍 정원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힐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서운동산 부대시설인 가든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할인과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평일에는 입장권과 식사, 음료가 포함된 ‘가든 세트’를 최대 26% 할인 판매하며, 주말에는 동물 먹이 세트가 포함된 ‘컬라풀 세트’를 최대 17% 할인 제공한다. 서운동산 카페와 레스토랑에서 추천한 각 이달의 추천 메뉴의 경우 최대 20% 할인하는 등 서울 도심과 가까운 자연 친화 정원에서 실제 힐링을 합리적으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가을 여행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서운동산 관계자는 “예년보다 빠르게 겨울이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어 11월이 올해 자연 정원을 여행하기에 마지막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포천 지역 대표 단풍 정원인 서운동산에서 멋진 가을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올해 수능을 본 수험생들에게는 자연 산책을 통해 힐링과 사회의 첫걸음을 준비하는 공간으로 제공하고자 무료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운동산은 지속 가능한 생태 공간 확보를 위한 재단장 공사를 지속할 예정이다. 또 호수의 생태학적 의미를 복원하기 위한 '서운동산 호수정원 클린업 프로젝트(Clean-Up Project)'도 현재 진행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