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사람들

동포천로타리클럽, 2023년 설맞이 ‘나누는 情(정), 따듯한 情(정)’행사 개최

 

포천종합사회복지관과 포천시노인복지관(관장 이종범)에서는 지난 18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내 이웃들을 위한 ‘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떡국, 미역국, 견과류, 떡, 국수, 만두, 사과, 생활용품 등 15가지 이상의 식품과 생필품으로 구성된 선물상자를 포장하여 지역 내 홀몸어르신,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장애가정, 1인 청장년 가정 등 저소득 계층 200가구에 전달했다. 그 외에도 새해 안부와 인사를 전할 수 있는 연하장을 선물하여 함께하는 따뜻한 명절 만들기를 선물하였다.

 

이번 ‘정나눔’ 행사에는 포천시청 복지정책과와 동포천로타리클럽(김봉일 회장)이 함께 참여하여 나눔 활동을 후원하고 격려했다.

 

 

동포천로타리클럽, 산과들에, 승화푸드, 한만두식품, 영동국수, 동일F&D, 로뎀푸드, 명성제과, 공감디자인, 송우리안식일교회 등 지역사회의 후원을 바탕으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종범 관장은 “이번 설맞이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의 저소득 가정이 따뜻하고, 행복한 설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따뜻한 정을 나누어 주신 모든 후원자분들에게도 감사드리며, 2023년 계묘년, 모두 정을 나눌 수 있는 행복한 명절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 포천좋은신문 김승태 기자 ]